항공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비즈니스용 항공기 운영사 '비스타젯(VistaJet)'에서 올해 4월 반려동물을 동반하고도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비스타펫' 서비스를 출시한 것 알고 계신가요?!

항공기 운영사에서도 점점 반려동물 관련 프로그램들이 늘어나는 것 같아서 괜히 신이 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기 기사 내용을 참고하세요!!!


비스타젯, 반려동물 탑승 104% 증가에 힘입어 글로벌 펫 트래블 프로그램 출시

비스타펫: 최대한 간편하게 반려동물과 함께 비행할 수 있는 전문 솔루션

사진; 비스타펫: 최대한 간편하게 반려동물과 함께 비행할 수 있는 전문 솔루션 제공;비스타젯

[여행 레저]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비즈니스용 항공기 운영사 비스타젯(VistaJet)이 사람만이 아니라 동물까지 포함한 모든 탑승객이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고안한 가장 포괄적인 프로그램인 비스타펫(VistaPet)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최근 떠오르는 여행 행동 경향을 살펴보면 반려동물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왜 점점 더 중요해지는지 알 수 있다.

• 지난 2년동안 비스타젯 항공기에 탑승한 반려동물 수는 104% 증가했다.
• 비스타젯 회원 네 명 중 한 명은 비행할 때 정기적으로 충성스러운 동물 친구들과 동행했으며 매년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인구 수도 약 3천만 명으로 추정된다.
• 2018년 비스타젯 항공기에 탑승한 반려견 수는 전년 대비 47% 증가했다.
• 많은 이들이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여긴다. 미국에서는 반려동물 보유자 중 95%가 반려동물이 점점 더 자기 인생과 뗄 수 없는 존재가 되어가고 있다고 대답했다.
• 반려동물 보유자의 75%가 상업 항공사에 불신을 표시하며 반려동물이 안전한 보살핌을 받지 못해 동물도 사람도 모두 스트레스를 받는 여정이 될 것이라고 판단하는 등 오늘날의 일반적인 여행 표준은 고객이 기대하는 서비스 수준에 도달하지 못한다.

 

비스타펫은 숙련된 수의사 및 미용, 영양, 훈련 전문가와 협력해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할 때 부딪치게 되는 문제와 필요 사항에 대응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반려동물 케어용 키트, 수면 매트, 균형 잡힌 식사 메뉴부터 여행 시 필요한 조언 제공, 글로벌 비행 규정 안내, 반려동물을 위한 비행 공포 극복 코스까지 비스타젯에서는 모든 승객이 똑같이 월등한 서비스와 지원을 기대할 수 있다.

반려 동물과 함께 하는 가장 편안한 여행은 간소화된 예약 서비스에서 시작되고 행복하고 무사한 비행으로 이어지며 반려동물 친화적인 도착지에서 마무리된다. 비스타펫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

간단하게 비행 준비 끝

안타깝게도 반려동물의 이동에 관한 표준 규정은 전 세계적으로 아직 미비한 실정이다. 따라서 여행 경험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비스타젯 고객 서비스 팀은 반려동물과 여행하는 승객들에게 백신 접종, 마이크로 칩, 증명서, 허가 등 해당 항공편과 목적지에 적용되는 규정에 관해 조언을 제공한다.

겁에 질린 반려동물과 함께 비행하면 완벽할 예정이었던 비행이 아주 긴 비행으로 바뀌는 경우도 있다. 이에 모든 승객이 비행을 즐길 수 있도록 비스타젯은 The Dog House와 파트너십을 맺고 비행 공포 극복 코스를 준비했다. 4주에 걸친 과정을 마치면 반려동물은 비행 도중 경험할 수 있는 연료 냄새, 제트기 엔진 소리, 기내 기압, 난류 발생 시 기체의 움직임 등을 민감하게 받아들이지 않게 된다.

안전하고 스트레스 없는 비행

 

매번 비행할 때마다 승객들은 비행 중과 비행 후 반려동물을 돌보는 데 필요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작은 가방인 비스타펫 포셰트를 받는다. 또, Rockster의 바이오 오가닉 펫 푸드로 비행 중이나 도착 시 반려동물에게 고품질 영양소를 제공한다. 미슐랭 쉐프 미셸 루(Michel Roux)가 강아지 훈련용 간식을 독특하게 조합해서 만든 맛있는 랜덤 리워드 간식도 다양하게 준비된다. Kibble Pet의 트래블 케어 키트에는 털 관리를 위한 살롱 퀄리티의 드라이 샴푸와 수딩 물티슈가 들어 있으며 비행 중 반려 동물이 마음 놓고 쉴 수 있게 돕는 완벽한 방법이 된다. Furzu의 로프 장난감 역시 강아지가 즐거운 비행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수의사인 브루스 포글(Bruce Fogle) 박사의 조언에 따라 비스타젯에서는 회원의 반려동물이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균형 잡힌 식사 메뉴를 개발했다. 비스타젯 객실 승무원이 천연 플라워 에센스를 반려동물의 음용수에 섞어 비행 중 휴식을 도울 수도 있다.

비스타젯은 모든 승객의 안전과 편안한 비행을 가장 중요시한다. 비행 규정상 반려동물은 이륙과 착륙 시 목줄을 하거나 케이지에 수용되어야 하지만 비행 도중에는 Labbvenn의 핸드메이드 수면 매트에 누워 주인 옆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다. 기본적으로 반려동물이 탑승한 비행 이후에는 매번 객실 전체를 다시 청소한다.

도착지 환영 서비스

비스타펫 프로그램은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여행이 도착지에서도 매끄럽게 이루어지도록 한다. 여행 전체가 즐거울 수 있도록 비스타젯은 전 세계적에서 반려동물 친화 시설 및 파트너를 선정했다. 런던의 반려동물 호텔, 뉴욕 최고의 반려동물 미용실, 세계 곳곳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순간을 포착할 사진 촬영 등 회원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이든 비스타젯이 조언을 제공할 수 있다. 또, 반려동물의 산책 및 훈련을 맡아줄 사람을 찾을 수 있게 돕거나 펫 요가, 래프팅, 서핑 등을 포함한 잊지 못할 경험을 제안할 수도 있다.

복잡한 세상 속에서 모두를 위한 매끄러운 여행이 비스타젯과 함께 시작된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

출처 : http://thetravelnews.co.kr/04/129886/


#반려견해외여행 #강아지해외여행 #강아지비행기탑승 #고양이해외여행 #고양이비행기탑승 #반려동물해외여행 #비스타젯 #비스타펫

image_print

Log in or Register to save this content for later.
마이버킷에 저장하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