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프랜들리 호텔로도 유명한 '레스케이프 호텔'이 연말을 반려견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과 송년회도 할 수 없는 요즘
사랑하는 댕댕이와 호캉스 즐겨보는건 어때요?


레스케이프 호텔, 연말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펫캉스 패키지 선보여

레스케이프 호텔이 연말을 맞아 소중한 반려견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연말 펫캉스 '메리 투게더 위드 프렌즈 (패키지)'를 출시한다.

2일 레스케이프 호텔에 따르면 패키지는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첫 프리미엄 펫 컬렉션 라인인 펫 미스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알 프로퓨마 디 무스치오 머스크는 반려동물이 선호하는 화이트 머스크 향의 무알코올 펫 데오도란트로, 탈취 효과와 함께 잔잔한 향을 오래도록 지속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하울팟의 침대, 식기, 배변패드 및 봉투, 프리미엄 간식부터 프리미엄 펫뷰티 브랜드인 플로리 스클린의 모닝 스노우 드롭 샴푸(300ml), 펫 전용 타올 2개를 함께 제공해 반려견과의 투숙에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숙박 외에 객실 내에서 즐기는 인룸 조식 2인 혜택과 애프터눈 티세트 2인 혜택과 반려견 전용 식사 1회분(덕스테이크, 오리 육포)도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스위트 객실 34만원 (세금별도)부터 시작하며, 투숙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한편 레스케이프 호텔은 오픈 초기부터 반려견에 대한 색다른 서비스로 팻팸 고객의 관심을 받아왔다. 호텔 9층 전체가 펫 전용 플로어로 반려견을 동반해 함께 투숙할 수 있는 객실(14실)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호텔업계 최초로 반려견을 동반해 식사할 수 있는 펫존을 구성,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인 팔레드 신에서 본 서비스 제공 등이 대표적이다. 펫 전용 프리미엄 유모차 '에어버기(Air Buggy)' 대여 서비스를 운영하여 레스케이프 호텔 내에서 반려견과 함께 편안한 이동까지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출처 : 스포츠조선


#반려동물 #반려동물동반가능호텔 #레스케이프호텔

image_print

Log in or Register to save this content for later.
마이버킷에 저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