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댕댕이랑 신나는 하루”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 ‘꽃길만 걷개’ 개최

국내 최고의 펫프랜들리 쇼핑몰 스타필드 전 지점에서 ‘펫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지점별로 다양한 반려견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는데요

부산의 스타필드 시티 명지점에서는
저희 펫트래블이 기획한 ‘견생샷 이벤트’도 열린다는 사실은 안비밀!

더 많은 내용은 아래 기사로도 확인해 보세요!!!

 


“댕댕이랑 신나는 하루”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 ‘꽃길만 걷개’ 개최


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스타필드가 반려견과 다양한 체험 콘텐츠로 교감할 수 있는 펫 페스티벌 ‘꽃길만 걷개’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는 스타필드(하남, 고양, 안성) 및 스타필드 시티(위례, 부천, 명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봄꽃 가득한 스타필드에서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즐겁고 행복한 일상을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꽃길만 걷개’ 행사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산책 이벤트, 전시와 체험, 반려견 교육 클래스 등으로 구성됐다.

산책 이벤트는 점별로 마련된 코스를 따라 반려견과 자유롭게 산책하는 행사로, 포토 스팟에서 사진 촬영 및 인증 시 프리미엄 사료 또는 F&B 이용권을 제공하는 혜택을 더했다.

아울러 스타필드 시티 전 점의 봄꽃 가득한 스타가든에서는 행복한 반려생활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사전 신청을 통해 소수 인원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는 반려견 행동 교육 전문기관인 아워비전과 함께하는 ‘펫티켓’ 클래스와 유명 펫 인플루언서 하오TV의 ‘펫미팅’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전시 ‘꽃과 개’는 꽃과 반려견을 테마로 한 조원경 작가의 전시로, 스타필드 하남(센트럴 아트리움, 16~29일)과 안성(자라 앞 아트리움(5월10~16일)에서 열린다. 전시월과 포토존이 설치돼 반려견과 사진을 남기기 제격이다.

이밖에 펫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스타필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마케팅 담당은 “스타필드는 1500만 반려동물 가족을 위한 대표적인 반려동물 친화 쇼핑몰로서 반려인, 반려동물 모두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펫 페스티벌은 스타필드 전 점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행사로, 고객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다채롭게 마련했으니 소중한 반려견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출처 : 파이낸셜뉴스


#반려동물 #반려견 #반려묘 #펫프랜들리 #스타필드 #펫페스티벌 #꽃길만걷개

Log in or Register to save this content for later.
마이버킷에 저장하기
error: 괜찮아요? 많이 놀랬죠? 더블클릭 하셨어요